[골프소식]한국미즈노, 프리미엄 아이언 미즈노프로 신제품 출시 外

2025-09-01

◆한국미즈노, 프리미엄 아이언 미즈노프로 신제품 출시

한국미즈노가 단조기술의 정수를 담은 아이언 라인업 미즈노프로 시리즈의 신제품 S-1, M-13, M-15를 정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2월 출시된 S-3 모델을 포함해 총 4종의 풀 라인업을 완성하며 투어 프로부터 상급자, 중급자 골퍼까지 폭넓은 플레이어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미즈노프로는 미즈노의 장인 정신을 상징하는 프리미엄 아이언 라인업이다. 미즈노 히로시마 공장에서만 구현 가능한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 공법으로 제작된다. 금속 단류선을 고밀도로 배치해 타구감을 극대화한다. 또, 1025E 연철과 코퍼 언더레이 처리를 더해 임팩트 순간 볼과 페이스의 접촉 시간이 길게 느껴지는 부드럽고 깊은 타구감을 완성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통적인 투어 감각과 머슬백의 순수성을 담은 시그니처 라인의 미즈노프로 S-1과 S-3 아이언, 그리고 첨단 설계와 번호별 최적 설계로 비거리와 관용성을 강조한 모던 라인의 M-13과 M -15 아이언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미즈노는 투어 수준의 정밀한 컨트롤과 감각, 안정적인 비거리와 관용성을 모두 충족하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한국미즈노는 이번 미즈노프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미즈노프로 시그니처 라인 S-1과 S-3, 모던 라인인 M-13와 M-15 아이언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7아이언 이상 세트 구매 시 미즈노프로 스탠드백 또는 미즈노 프로 T-1 웨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택 1 가능하다.

◆한·미 정상회담 그 퍼터…골드파이브 라이언5 사전예약 이벤트

국산 프리미엄 수제 퍼터 브랜드 골드파이브를 전개하는 퍼터갤러리가 한·미 정상회담에서 화제가 된 라이언5 퍼터의 사전예약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한·미 정상회담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선물한 퍼터 라이언5 모델과 관련한 관심과 문의가 폭증하면서 골드파이브가 한정판 성격의 이벤트를 기획했다. 사전예약 기간은 9월 말까지로 골드파이브 공식 홈페이지와 골프존마켓 온라인 사이트 및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제품을 주문한 이들에게는 골드파이브 볼마커와 디봇툴을 특별 증정한다.

또한 퍼터 솔 부분에는 개인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인 서비스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에는 한·미 정상회담 선물 퍼터에 새겨졌던 메시지 ‘WE GO TOGETHER’ 문구가 그대로 각인돼 제공된다.

라이언5 퍼터는 세미 말렛 형태의 헤드 디자인으로 어드레스 시 탁월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한국 전통 한옥 처마와 버선코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한국적인 정서를 담았다. 고급 소재인 SUS303 스테인리스 스틸과 정밀 가공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타구감과 일관성을 구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