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가성비 플러스 ‘맥런치 플러스 세트’ 출시

2024-10-10

맥런치 세트 할인에 추가 사이드 할인까지… 더욱 합리적인 가격

한국맥도날드(대표 김기원, 이하 맥도날드)는 세트 할인에 추가로 사이드 할인까지 더한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을 출시했다.

맥런치는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메뉴들을 오전 10시 30분~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객 혜택 할인 플랫폼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맥런치 플러스 세트는 기존 맥런치 할인 혜택에 사이드 메뉴 할인까지 더한 구성으로 버거와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사이드 메뉴 한 가지가 추가로 포함돼 더욱 든든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특별한 소스가 들어가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빅맥’, 진한 불고기 소스의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 불고기 버거’ 중 선택 가능하며 사이드 메뉴는 바삭하고 촉촉한 치킨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맥너겟’ 4조각, 신선한 우유로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가운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메뉴에 따라 최대 19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더블 불고기 버거,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까지 포함된 세트는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맛있고 든든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실 수 있도록 이번 맥런치 플러스 세트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의 메뉴 출시와 할인 플랫폼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