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유린 기자) DB생명이 고객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신규 건강보험 캐릭터 ‘모미&마미’를 공식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 론칭을 통해 DB생명은 보험을 넘어 건강 파트너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모미&마미’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돕는 건강 듀오 캐릭터다. ‘모미(Momi)’는 몸 건강을 책임지는 체력 충전 캐릭터로 운동과 꾸준한 건강 관리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 행동대장 역할을 한다. ‘마미(Mami)’는 마음 건강을 돌보는 정서 케어 캐릭터로 따뜻한 질문과 배려로 다른 사람들의 기분과 마음을 헤아린다.
더불어 DB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규 캐릭터 론칭 기념 ‘캐릭터 이름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DB생명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신체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정서적, 심리적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모미&마미가 고객의 건강 여정을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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