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맞춤 제작을 재정의하는 뱅앤올룹슨 아틀리에 론칭

2025-02-10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덴마크 스트루에르에 근무하는 마스터 장인들과 협업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아틀리에(Atelier)를 론칭한다.

이 역사적인 이정표는 탁월한 음향 품질과 장인정신이라는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을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과 폭넓은 맞춤 옵션을 통해 개인의 취향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고객에 대한 뱅앤올룹슨의 헌신을 엿볼 수 있는 아틀리에는 디자인과 장인정신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커스터마이징(맞춤 제작)과 비스포크 프로젝트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많이 증가하여 론칭하게 되었다.

뱅앤올룹슨 아틀리에는 세 가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 첫 번째는 아틀리에 비스포크(Atelier Bespoke)로, 아틀리에 장인과 고객이 직접 협업해 특정 소재와 컬러를 반영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아틀리에 카탈로그(Atelier Catalogue)로 패브릭, 우드, 알루미늄 피니싱 등 50만 가지 이상의 조합 중에서 선택해 고객의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 아틀리에 에디션(Atelier Editions)은 브랜드의 뛰어난 장인정신이 담긴 한정판으로, 아이코닉한 제품에 특별한 색상과 소재를 조합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뱅앤올룹슨은 이번 아틀리에 론칭을 기념하며 아틀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베오사운드 2 그래디언트 컬렉션(Atelier Limited Edition Beosound 2 Gradient Collection)을 선보인다.

사운드가 불러일으키는 감정에서 영감을 받아 10가지 서로 다른 그라데이션 조합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각 조합마다 제품에 고유번호가 인그레이빙되어 있으며 단 10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컬렉션의 정교한 피니싱은 스트루에르에 위치한 뱅앤올룹슨의 팩토리 5에서 축적한 알루미늄 가공 노하우 덕분에 가능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