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공학 설계와 95g 가벼운 무게
850mAh 대용량 배터리 내장
블루투스·2.4GHz·유선 등 3가지 연결 지원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신형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 ‘가츠 크루 VPRO’를 5월 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예약구매는 현재부터 가능하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가츠 크루 VPRO’는 손목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인체공학 설계와 95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업무는 물론 게이밍 환경에서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850mAh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무선 환경에서도 오랜 시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블루투스, 2.4GHz 무선, 유선 USB 등 3가지 연결 방식을 모두 지원해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을 높였다. 센서에는 게이밍 기어에서 신뢰받는 PIXART 사의 고정밀 PAW3220을 적용,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을 제공한다.

DPI는 1600부터 8000까지 총 5단계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마우스 상단에 탑재된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DPI, 배터리 잔량, 연결 모드, 폴링레이트 등 4가지 주요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6개의 기능키를 제공해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생산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하단에는 데프론 피트를 적용해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구현했으며, 감성적인 RGB 백라이트로 사용자의 취향을 반영했다.
가츠 크루 VPRO 버티컬 마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몬스타기어 공식 자사몰과 네이버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