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커피찌꺼기 텀블러부터 줍깅 키트까지... 친환경 굿즈 大방출

2025-04-22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일상 속 환경 보호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속적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자들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dhotels, @maisonglad)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친환경 습관을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친구를 태그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선물로 제공되는 친환경 굿즈에는 버려진 플라스틱과 커피찌꺼기로 만든 글래드 텀블러, 글래드가 직접 큐레이션한 줍깅 키트, 지속가능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의식주의'와 협업한 업사이클링 글래드 슬리퍼 등이 포함된다. 글래드 슬리퍼는 글래드 호텔 침구를 업사이클링하여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글래드 호텔은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 캠페인을 통해 지속가능한 숙박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연속 숙박 시 침구 세탁 지양에 동참하는 그린 카드 프로그램의 안내문을 나무 소재로 제작해 재사용하고 있으며, 객실 내 대용량 디스펜서 설치, 무라벨 생수 제공 등의 친환경 정책을 실천 중이다.

DL의 호텔 브랜드인 글래드는 전국에 약 1500개 객실을 운영하며,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을 보유하고 있다. 'Every GLAD Moment!' 슬로건 아래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에게 꿀잠, 꿀맛, 꿀잼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