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피트니스 어워즈 영광의 얼굴] 정수빈 0211필라테스 대표

2025-01-01

“필라테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0211필라테스의 정수빈 대표가 ‘2024 대한민국 피트니스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피트니스 대상’을 수상하며, 필라테스 산업의 발전과 사회적 책임 실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 대표는 기구 전문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고객의 건강과 체형 개선을 중심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순한 운동을 넘어 고객의 삶의 질 개선을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매월 필라테스 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강의를 통해 업계 종사자들의 역량 강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정수빈 대표는 필라테스 사업에서 얻은 수익금을 일부 미혼모와 장애인을 위한 시설에 기부하며, 피트니스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왔다. 이러한 선한 영향력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K-피어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필라테스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필라테스 산업의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며, 고객과 지역사회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211필라테스는 2025년을 기점으로 K-필라테스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