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정태이 인턴기자 =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제니퍼룸(Jenniferoom)이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한 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제니퍼룸은 '기분 좋은 일상, 즐거운 공간'을 핵심 가치로 삼아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디자인 가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제니퍼룸은 지난해 위글위글과 협업해 미니가전 4종을 선보였으며 해당 제품들은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제니퍼룸은 드립커피머신·에어프라이어·와플메이커·핸디 스팀다리미로 구성된 2차 콜라보레이션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제니퍼룸의 직관적 기능과 사용성에 위글위글 특유의 그래픽과 컬러감을 더했다.
와플메이커는 초고속 히팅과 상·하 양면 가열 방식을 적용해 식재료를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다. 논스틱 코팅과 원터치 분리 플레이트를 적용해 세척 편의성도 높였다. 드립커피머신은 93℃ 추출 온도와 80℃ 보온 기능을 지원하며, 유리용기와 물탱크는 탈착식으로 관리가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는 컴팩트한 2L 용량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핸디 스팀다리미는 약 20초 빠른 예열과 스팀 분사력으로 주름을 빠르게 정돈할 수 있으며 건식·습식 2in1 구조와 180도 회전 손잡이로 휴대성을 높였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니퍼룸·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가전 4종은 감각적이고 귀여운 디자인에 뛰어난 실용성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