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디칼그룹, ‘우수 의료기관’…앤섬 보험사 평가, 상위 5%만 선정

2025-02-27

서울메디칼그룹(이하 SMG)이 가주 지역 우수 의료 서비스 제공 기관으로 선정됐다.

건강 보험사 앤섬 블루크로스는 의료 제공자 표창 프로그램을 통해 SMG를 비롯한 전국 19개 의료 기관을 우수 의료 서비스 제공 기관으로 선정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앤섬 블루크로스는 메디컬 그룹 중 뛰어난 의료 성과를 보인 기관을 평가해,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네트워크 내에서 상위 5%의 기관을 우수 의료 기관으로 선정한다.

SMG의 이명선 대표는 “앤섬으로부터 우수 의료 제공자로 선정된 것은 의료진과 경영진이 환자 중심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앤섬 블루크로스의 평가 기준은 예방 검진, 예방 접종률, 만성 질환 관리, 약물 순응도 등 다양한 항목을 포함한다.

앤섬 블루크로스의 캘리포니아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담당자인 토드 벤슨 대표는 “SMG의 뛰어난 의료 성과는 의료 보험사와 협력해 환자의 건강을 증진하는 모범 사례”라며 “우수 의료 제공자 선정에 대해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SMG는 지난 1993년에 설립됐다. 의사들이 주도하는 독립 의사 네트워크(IPA)로, 현재 약 4800명의 주치의와 전문의가 활동하고 있다.

장열 기자ㆍ[email protected]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