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L Labs, ‘김정자 1991’ 리브랜딩 통해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2024-10-24

AFL Labs의 정보영 대표는 참기름·들기름 브랜드 ‘김정자 1991’을 리브랜딩하여 재출시할 계획을 공식 발표하였다. ‘김정자 1991’은 정보영 대표의 출생년도인 1991년과 모친의 이름을 결합하여 만든 브랜드로,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기존 제품의 품질을 한층 더 강화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리브랜딩에 따라 ‘김정자 1991’은 국내에서는 온라인, 오프라인, 그리고 홈쇼핑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판매를 시작하며, 해외로는 베트남, 태국,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의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전통 참기름·들기름의 우수성을 알리고, K-푸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AFL Labs는 그동안 축적해온 기획 및 브랜딩 역량을 바탕으로 ‘김정자 1991’을 한국을 대표하는 참기름·들기름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며, 한국의 전통적인 맛을 세계 각국에 전파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AFL Labs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농수축산물 유통의 모든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판매 전략, 마케팅, 글로벌 수출,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적화된 솔루션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리브랜딩과 더불어 AFL Labs는 최근 여성기업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방침이다. 이에 대해 정보영 대표는 “우수한 대한민국 농수산물을 AFL Labs의 기술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공급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AFL Labs는 글로벌 시장 확장을 목표로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현재 시드 라운드 투자를 진행 중이다. 투자 유치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