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 Now] LF 헤지스, '바스통' 콜라보 컬렉션 출시 등

2024-09-26

LF 헤지스, FW 아우터 '바스통' 콜라보 컬렉션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FW(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26일 밝혔다.

시그니처 ‘아이코닉’ 라인으로 국내외 정통 캐주얼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헤지스가 ‘클래식 아우터’로의 라인업 확대를 적극 추진한다. 이를 위해 현 시점 국내 남성 클래식 패션을 선도하는 주요 브랜드, 편집샵과의 연이은 콜라보로 각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한 클래식한 아우터 컬렉션을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 협업으로, 국내 남성 클래식 브랜드 ‘바스통(Bastong)’과 콜라보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이 오늘(26일) 출시된다. 2011년 런칭한 ‘바스통’은 설립 초기 ‘아우터’로 성장해 최근 다양한 품목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마니아 브랜드에서 대중성 있는 브랜드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는 영국 정통 클래식 캐주얼의 강자와 국내 남성 클래식 강자가 만나 헤지스의 ‘클래식 아우터’ 라인업 확대를 위해 성사 됐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탄생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은 FW 시즌을 대표하는 헌팅 재킷, M-1942 점프 재킷, 헤비다운 파카 등을 기반으로 과거의 헤리티지와 역사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이템 4종으로 구성됐다.

미국 공수 부대의 M-1942 점프 재킷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왁스드 M-1942자켓’, 블라디보스톡을 상상하며 만든 강력한 보온성의 ‘헤비다운 파카’, 큰 규모의 농장 등 모든 필드 환경에서 활동성 있게 입을 수 있는 ‘헌팅 반 자켓’, 기존 헌팅 재킷에 보온성을 극대화한 ‘문 트위드 퀼팅 코트’ 등 총 4가지 스타일이다.

K2, 가을 신상 ‘엣지 고어 방수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을 맞아 뛰어난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엣지 고어 방수 자켓’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K2 '엣지(EDGE) 고어 2L 방수 자켓'은 방풍과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기능성뿐 아니라 격자 무늬의 그리드 프린트를 앞판에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또 물기가 스며들지 못하도록 방수 지퍼를 적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또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용도와 상황에 따라 활용도가 높고, 올 시즌 첫 선을 보이는 전문형 트레킹 라인 K.트레커스 로고도 팔 부분에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다. 여성용은 핑크와 루비 컬러, 남성용은 쿠퍼브라운과 차콜그레이 컬러로 각각 출시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