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투다리가 ‘천의 얼굴’로 불리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개그우먼 이수지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투다리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투다리의 새로운 광고 모델 이수지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뛰어난 표정 연기로 ‘얼굴 천재’라 불리며, 남녀노소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는 대세 개그우먼이다. 투다리는 특히 MZ세대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는 이수지의 매력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하며 그녀를 모델로 발탁했다.
또한, 투다리는 최근 젊은 소비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트렌디한 메뉴 개발, 새로운 인테리어 시설, 핵심 상권 중심의 신규 매장 오픈 등은 투다리가 추구하는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의 대표적인 사례다.
이번 이수지 모델 발탁 역시 트렌드 전략의 연장선에서 이뤄진 결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투다리와 함께 호흡하고 더 친숙하게 느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상생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투다리는 광고비 전액을 본사 가맹본부에서 부담하고 있으며, 신규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TV광고, 디지털 플랫폼 콘텐츠, 매장 내 홍보물 등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투다리는 가맹점의 부담 없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다양한 아이디어를 추가적으로 검토 중이며, 이를 통해 한층 새로워진 고객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투다리 관계자는 “이수지 씨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인물로, 투다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즐거움과 소통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대변할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며 “새로운 모델과 진행할 캠페인을 통해 투다리가 모든 세대에게 편안하고 친근하게 찾는 외식 브랜드로 더욱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다리는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투다리 브랜드를 새롭게 경험하고 즐거운 외식문화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동심의 세계로 이끄는 이사라 작가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고,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여 이색 콘텐츠를 발굴하는 등의 다채로운 방법으로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이외에도 투다리는 노후된 가맹점들에게 인테리어 리뉴얼 비용을 지원해 상생 경영 실천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