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제주 핵심 상권에 ‘시몬스 맨션 제주점’ 오픈

2025-04-17

시몬스 침대가 제주국제공항 핵심 상권에 프리미엄 매장 ‘시몬스 맨션 제주점’을 열고, 다양한 신제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지역 고객 공략에 나섰다.

17일 시몬스 침대는 제주시 연동에 ‘시몬스 맨션 제주점’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제주국제공항 인근 상권에 자리 잡아 뛰어난 접근성과 유동 인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인근에는 제주 드림타워, 삼성스토어 등 대형 상업시설도 밀집돼 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가 인테리어부터 진열 제품, 홍보 비용까지 100퍼센트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 형태로, 제주점은 155평 규모로 조성됐다. 매장에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 인기 모델부터 최상위 라인업인 ‘뷰티레스트 블랙’ 시리즈까지 폭넓게 진열돼 수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침대 사이즈도 슈퍼싱글부터 그레이트킹까지 다양하게 갖춰 1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까지 맞춤형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베딩과 퍼니처를 조화롭게 구성한 ‘시몬스 룩’ 전시 공간도 마련돼 프리미엄 침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몬스는 제주점 오픈을 기념해 매트리스 최대 20퍼센트, 베딩류 10퍼센트, 특정 프레임 및 룸퍼니처 최대 30퍼센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스 토퍼 3종 구매 시 20퍼센트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이와 함께 매주 수요일 저녁 배송 서비스인 ‘이브닝 배송’, 결제 금액과 관계없는 프리미엄 무료 배송 등 고객 맞춤형 편의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도 이용 가능해,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 7월 국내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을 적용한 매트리스를 출시하며 내구성을 강화했고,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친환경 인증 등 ‘3대 국민 매트리스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제주점은 여행객과 지역 주민 모두에게 프리미엄 침실 솔루션을 제안하는 새로운 거점이 될 것”이라며 “제주 고객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