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아프리카 생존 예능 ‘케냐 간 세끼’(이하 ‘케간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1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오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케간세’의 공식 예고편이 게재됐다. 영상 초반부터 은지원과 이수근은 특유의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은 “네가 나랑 같이 못 가니까, 이 멍청아”라고 외쳤고, 은지원은 “형은 어떻게 가냐고”라며 맞받아치며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대자연 속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각종 게임 장면이 공개됐다. 테이블에 마주 앉은 은지원은 이수근에게 소주를 권하며 “희석돼서 안 된다”고 강조했고, 규현은 “소주 본연의 맛을 느껴야 한다”고 받아쳐 웃음을 더했다.




멤버들은 아프리카의 대자연이라는 테마에 맞게 기린 탈을 쓰고 등장하기도 했다. 이수근은 “그림자들 아니야? 기린을 저희가 불렀거든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은지원이 수영 중 멧돼지와 눈을 마주쳐 당황하는 장면, 바비큐 파티 중 하마가 습격하는 아찔한 상황이 이어지며 예측불가의 전개를 예고했다.
한편, ‘케냐 간 세끼’를 연출한 제작진의 대표작인 ‘신서유기’ 시리즈는 2020년 하반기 방송된 시즌8 이후 5년째 휴식기에 들어간 상태다.
그만큼 ‘신서유기 시즌9’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도 여전하다. 이번 ‘케냐 간 세끼’가 새로운 포맷의 신호탄이 되어, 향후 본편 시리즈로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