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JW생활건강이 뉴질랜드 신발 탈취 브랜드 ‘그랜즈레미디(Gran’s Remedy)’ 개발사인 엔데버헬스컨슈머리미티드(Endeavour Health Consumer Limited)와 중장기 파트너십 강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JW생활건강은 엔데버헬스컨슈머리미티드 벤저민 컬 마케팅 총괄과 켈리 뒤 프리즈 글로벌 거래처 담당 매니저가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과천 JW사옥을 방문해 한국 시장 현황과 향후 마케팅 전략을 논의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그랜즈레미디는 오리지널(무향), 페퍼민트,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된 분말형 신발 탈취제입니다. 하루 한 번씩 일주일간 사용하면 최대 6개월까지 탈취 효과가 지속되며, 습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탈취력을 유지해 ‘할머니 마법가루’, ‘신발 파우더’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JW생활건강은 2022년부터 국내 공식 수입·총판사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데요. 최근 정품을 사칭한 가품이 일부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어 뉴질랜드 본사와 협력해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한 제품만 공식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사는 이번 미팅에서 국내 판매 현황을 점검하고, 한국 리테일 시장의 특성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현지화 전략을 논의했습니다. 또한 마케팅 캠페인 강화, 유통 파트너십 확대, 공동 개발 및 협업 기회 발굴 등 중장기 협력 방안을 구체화했습니다.
JW생활건강은 이번 논의를 기반으로 ▲국내 마케팅 강화 ▲주요 리테일·유통 채널 확장 ▲공동 개발 기회 발굴 ▲브랜드 신뢰성 및 지속가능성 제고 등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엔데버헬스컨슈머리미티드와의 논의를 통해 한국 소비자 특성에 맞춘 메시지와 채널 전략을 점검했다”며 “브랜드 경험 중심의 마케팅으로 그랜즈레미디의 국내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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