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재단장한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제도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재단장으로 기존에 1년 주기로 운영하던 제도를 6개월 주기로 단축했다고 5일 밝혔다.
그동안 실적에 따라 1년에 한 번 제공하던 뷰티포인트는 실적 구간을 달성할 때마다 제공한다.
또한 뷰티포인트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해 다양한 경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뷰티포인트를 재단장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