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더 빠른 API 검색 보안…‘네이티브 커넥터’ 선보여

2024-10-07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이하 아카마이)가 아카마이 API 보안과 아카마이 커넥티드 클라우드를 통합한 네이티브 커넥터를 선보였다. 새로운 네이티브 커넥터로 아카마이 커넥티드 클라우드 트래픽 카피를 API 보안으로 직접 전송해 분석하고 공격을 신속하게 차단 가능하다. 이로써 API 검색과 보안이 간소화되고 빨라졌다.

아카마이 네이티브 커넥터는 제로 터치 설치로 ROI를 향상해 실행, 유지 관리 간접 비용, 네트워킹 또는 기타 장기적인 비용 없이 총 소유 비용 절감했다. 더불어 아카마이 엣지 단에서 직접 차단 기능으로 신속한 공격 대응이 가능하다.

아카마이 API 보안은 40개 이상의 트래픽 소스와 통합한 벤더사 중립적 접근 방식으로, 클라우드 환경·API 게이트웨이·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이 포함된다. 해당 솔루션은 다양한 트래픽 소스 통합 기능을 통해 진화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API를 포괄적이고 안정적으로 보호한다.

루페시 초크시 아카마이 애플리케이션 보안 담당 수석 부사장은 “새로운 네이티브 커넥터는 퍼포먼스에 영향을 미치거나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고객이 API 트래픽 가시성을 확보하고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