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스트릿 무드가 가미된 고프코어룩을 출시한다.
지난해 차별화된 고프코어룩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MLB키즈가 올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3LAYER 및 방풍, 방수, 발수 기능성을 겸비한 ‘바람막이’를 비롯해 ‘긴팔 셋업’, ‘러닝화’와 ‘샌동화’(샌들+운동화) 등으로 구성되었다.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 시즌부터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까지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는 ‘아웃도어 3LAYER 바람막이’와 ‘베이직 아웃도어 바람막이’ 두 종류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겸비해 활용도가 높다.
‘아웃도어 3LAYER 바람막이’는 고기능성 재킷으로 아웃도어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외부로부터의 물의 침투를 막는 기능성 필름지가 부착된 3LAYER 소재와 함께 방수 지퍼를 사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밑단 스트링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준다.
트렌디한 오버핏의 ‘베이직 아웃도어 바람막이’는 톤온톤 컬러의 스티치 자수와 등판 프린트 로고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암홀과 등판 속 메쉬 안감이 있는 벤틸레이션 디테일이 통풍 기능성을 강조했으며, 발수 가공된 면터치의 나일론 소재로 우수한 생활 방수 및 방풍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웃스티치 디테일의 맨투맨과 파라슈트 스타일의 팬츠가 세트를 이룬 스트릿 아웃도어 무드의 ‘베이직 아웃도어 우븐 맨투맨 세트’와 ‘빈티지 스트릿 맨투맨 세트’ 등 따로 또 같이 착용하기 좋은 긴팔 셋업 아이템들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빈티지 스트릿 맨투맨 세트’는 면, 폴리 혼용 소재를 사용해 세탁 후 빠르게 건조되며, 몸에 닿는 안쪽 면이 폴리에스터로 제직되어 부드러운 착용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무드의 청기하고 역동적인 고프코어 스니커즈 ‘청키 카고’와 야구 포수의 마스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청키 마스크 크롬’ 등의 고프코어 스타일 신발들도 함께 출시했다.
뛰어난 통기성의 메쉬와 가볍고 충격 흡수가 뛰어난 솔을 사용한 ‘청키 카고’는 고무를 부분적으로 배치해 미끄러지지 않도록 접지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청키 마스크 크롬’은 사방이 뚫려 있는 갑피와 메쉬를 사용한 샌동화로 원터치 매직테이프가 사용돼 탈착이 용이하며, 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경량 솔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MLB키즈의 새로운 고프코어룩 아이템들은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