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소식] 롯데웰푸드, ‘부여 알밤’ 활용한 가을 신제품 9종 출시 外

2024-09-25

롯데웰푸드, ‘부여 알밤’ 활용한 가을 신제품 9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충남 부여군과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인 ‘부여 알밤 시리즈 9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몽쉘 부여 알밤 ▲명가 찰떡파이 부여 알밤 ▲말랑카우 부여 알밤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미니 부여 알밤 ▲롯샌 부여 알밤 ▲카스타드 부여 알밤 ▲빈츠 부여 알밤 ▲기린 꼬마호떡 부여 알밤 ▲찰떡아이스 부여 알밤 등 총 9종이다. 부여 알밤 시리즈 제품 9종 패키지에는 ‘밤이 아름다운 부여’를 삽입해 부여 밤을 활용한 제품임을 알아보기 쉽게 디자인 했으며, 가을의 자연 풍경을 연상하는 노란색과 갈색을 사용해 시즌 한정판의 느낌을 살렸다.

◆ 이마트, 맛도 가격도 모두 잡은 ‘어메이징 버거’ 2종 출시

이마트가 오는 26일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햄버거 2종을 출시한다.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는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 버거로 그릴드 어니언으로 식감을 더하고 특제 바비큐 소스로 맛을 더했다. ‘어메이징 블랙통치킨 버거’는 오징어 먹물빵에 두툼한 치킨 패티, 스파이시 칠리 소스, 그릴드 어니언, 아메리칸&모짜렐라 치즈를 넣었다. 가격은 각각 1개 2980원, 3480원이다.

GS25, 겨울 대표간식 호빵·붕어빵 판매 개시

GS25가 오는 26일에는 ‘통단팥 호빵’, ‘꿀 고구마 호빵’을, 27일에는 붕어빵 판매를 개시한다. 이어 다음 달에는 ‘슈크림 호빵’, ‘직화 고기 호빵’을 차례로 출시한다. 호빵과 붕어빵 판매 개시와 함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0월 한달 간찜기에 넣어서 판매하는 낱개 호빵은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3~4개입 번들 상품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GS 페이 결제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붕어빵은 10월 한 달간 2+1행사를 진행해 팥 붕어빵과 슈크림 붕어빵을 3개 2400원에 선보인다.

오뚜기, 매콤한 맛 더한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 출시

오뚜기가 대표적인 중식 메뉴에 고추, 마라 등을 넣어 매콤한 맛을 더한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을 출시했다. ‘직화고추짜장’은 불향 가득한 직화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어 있으며, 직화솥에 볶은 춘장에 각종 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더했다. ‘고추마라샹궈’는 푸주, 쇠고기, 죽순, 연근 등을 넣어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고추마파두부는 먹기 좋은 크기의 부드러운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특히 고추마라샹궈와 고추마파두부 두 제품 모두 알싸한 화조유와 매콤한 고추기름으로 만든 덮밥소스로 밥에 비벼먹기 좋다.

하이트진로, 올해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가 오는 26일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호주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를 100% 사용하고, 홉 또한 태즈메이니아 단일 품종을 사용해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또한 100년 전통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와 협업해 제맥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호주 대표 동물이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이란 별명을 가진 ‘쿼카’ 이미지를 활용해 귀여움을 더했으며 355㎖, 500㎖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토요경제 / 최은별 기자 ceb@sateconomy.co.kr

[저작권자ⓒ 토요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