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정재형 “노래 잘 하는 사람 싫어” 충격 발언

2025-01-10

정재형이 ‘언더커버’의 심사기준을 공개했다.

ENA 신규 일요 예능 ‘언더커버’의 제작발표회가 홍대의 한 카페에서 10일 오전 11시 열렸다.

현장에는 커버 인플루언서들을 심사할 ‘TOP 리스너’ 정재형, 박정현,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과 이서영PD, 박상현PD가 참석했다. MC는 코미디언 유재필이 맡았다.

정재형은 “노래를 아주 잘 하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원곡을 잘 살릴 수 있는 사람들이다. 나오는 사람들의 서사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 서사를 그 노래로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라고 전했다.

2025년 1월 12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첫 방송되는 ENA 신규 일요 예능 ‘언더커버’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커버’가 단순히 남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을 넘어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SNS를 장악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출연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ENA 신규 일요 예능 ‘언더커버’는 오는 12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첫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