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제주녹차 미니꿀호떡’ 출시

2024-10-21

‘꿀’ x ‘견과류’ x ‘녹차’ 조합… ‘리얼꿀 미니호떡’ 리뉴얼 재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대표 이하림)이 대표 디저트인 ‘리얼꿀 미니호떡’을 리뉴얼한 신메뉴 ‘제주녹차 미니꿀호떡’을 출시했다.

리얼꿀 미니호떡은 최초 출시 이후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오며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한솥도시락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로 그간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입장이다.

제주녹차 미니꿀호떡은 기존 메뉴에 있던 달콤한 꿀과 고소한 견과류에 녹차가 추가됐다. 녹차 향과 담백한 맛이 가미돼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주산 프리미엄 녹차를 사용해 깊은 맛을 더했다. 출출할 때 간식 대용으로 찾거나 식사 후 풍성한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녹차의 본고장 제주에서 재배한 녹차를 사용해 달콤고소한 꿀호떡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며 “제주산 녹차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메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지난 1일 농가상생 및 동물복지 가치를 담은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을 선보이며 ESG 메뉴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이 일환으로 이번 신메뉴에도 제주산 녹차를 사용해 지역사회와 상생을 이루는 로코노미 가치를 더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