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진 대표 콘텐츠 ‘패스워드’ 일본 진출..‘한국 시니어 콘텐츠 최초’

2024-10-17

[전남인터넷신문]화보집 패스워드 패션 디자이너이자 패션 콘텐츠 디렉터 이미진 대표가 한국을 넘어 일본으로 진출한다. 이미진 대표는 최근 일본 도쿄에 방문해 일본 OPZ엔터테인먼트 아즈마 진 대표와 MOU를 맺으며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위해 바쁘게 준비하고 있다.

이미진 대표의 자회사 패스워드 컴퍼니는 이미진 대표가 발간하는 패션 화보집 ‘패스워드’가 일본에서 판매하게 되며 일본 OPZ엔터테인먼트에서 ‘패스워드’를 일본 버전으로도 제작하게 된다. 아울러 OPZ엔터테인먼트와 패스워드 컴퍼니는 국내 시니어 모델과 일본 시니어 모델과 콜라보레이션 런웨이 패션쇼를 비롯해 다양한 시니어 콘텐츠를 일본과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미진 대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이미진 대표는 ‘국내에 시니어 모델 관련된 회사와 에이전시, 협회 등 많은 회사들이 타이틀을 걸고 해외에 진출하는 것 매우 이례적이다. 우리가 제작하는 콘텐츠들을 일본에서 판매가 가능하며 앞으로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에서 패스워드 컴퍼니 시니어 모델들이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의상으로 한국의 아름다움과 한국의 멋스러움을 알리게 되며 매우 기쁘다’ 고 전했다.

일본 회사 OPZ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패스워드 라는 시니어 모델 화보을 보고 독보적이면서도 매우 신선 하고 독창적인 부분에 감탄했다. 앞으로 패스워드 컴퍼니가 일본에사도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아낌 없이 지원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현재 화보집 ‘패스워드’ 는 1월 출간 예정이며 ‘패스워드’를 제작하는 과정을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로도 제작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