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라이더 '가을우체통' 수상작 발표…'오늘은 산타라이더' 1등

2024-11-04

따뜻한 배달 이야기로 수상작 선정

최신폰과 주유권 등 푸짐한 상품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우아한청년들은 4일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을우체통' 이벤트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2500명의 라이더들이 참여했으며 라이더들이 배달 중 겪은 따뜻한 일상과 안전운행에 관한 2500여 개의 이야기가 접수됐다. 심사를 거쳐 총 3편의 수상작이 선정되었고, 수상작은 배민커넥트 공식 블로그에 만화로 제작돼 공개 중이다.

이번 가을우체통 1등상은 '오늘은 산타라이더'라는 제목의 작품이며, 작성자는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에게 인사를 받으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 2등상은 '안전은 나의 힘!'과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꼬마마법사' 주제의 작품이 선정됐다. 수상자는 최신폰(갤럭시 Z폴드6)과 주유권 등 상품을 수여받았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고용노동부와 함께한 이번 가을우체통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이 배달을 하며 겪었던 따뜻한 이야기와 안전운행에 대한 의식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라이더와 함께하는 참여형·친화형 이벤트를 다채롭게 기획해 국내 배달업계에 건강한 배달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