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샤라웃” 국힘 대변인, 에스파 정규앨범 공유

2025-05-27

백지원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대변인이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추켜 세웠다.

백 대변인은 2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카리나가 소속된 에스파의 히트곡인 ‘슈퍼노바’(Supernova)의 뮤직비디오를 캡처채 올린 뒤 ‘샷 아웃 투’(SHOUT OUT TO) 글귀를 덧붙였다.

‘샷 아웃 투’는 힙합 음악 등에서 특정 사람이나 단체에 존경을 표하는 의미로 MZ세대들이 특정인에게 지지의 의미를 담을 때 사용한다.

이외에도 백 대변인은 ‘슈퍼노바’가 담긴 에스파의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 앨범 커버를 공유해 자신의 의사를 이어갔다.

카리나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일본 일상 사진을 올렸다 특정당을 지지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카리나가 입고 있던 의상이 검정과 빨강의 색상이었고 숫자 ‘2’가 새져겨 있었기 때문이다.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카리나가 특정당을 지지했다는 추측이 확산됐고 이에 동조하지 않는 여론까지 가세하며 갑론을박이 일기도 했다.

이수정 국민의힘 수원정 당협위원장 또한 28일 페이스북에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 심할테지만 이겨냅시다”이라며 카리나의 사진을 공유했다.

또한 그는 “카리나 건들면 니들은 다 죽어”라는 태그를 덧붙이며 카리나에 대한 지지 의사를 명확히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