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비즈니스 기반 IT서비스 전문기업 유컴패니온그룹의 애드테크 자회사 유모션(대표 이장원)은 내달 광고 인공지능(AI) 에이전트 런칭을 앞두고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임(AIMMM)’ 서비스의 내달 출시와 동시에 한정된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도적인 AI 기반 광고 최적화 기술을 선제적으로 무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
에임은 AI와 MMM(미디어 믹스 모델링)을 조합해 만든 하이퍼 퍼포먼스 마케팅 툴로, 쿠키리스 시대를 맞아 광고주들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고 예산 최적화를 통한 예산 운용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에임은 ▲AI 시뮬레이션을 통한 광고 성과 예측 및 예산 배분 ▲캠페인 KPI에 부합토록 AI가 퍼포먼스 최적화 ▲AI가 생성한 직관적인 인사이트 리포트 등 3가지 주요 모듈로 구성돼 최적의 성과 도출을 목표로 한다.
이번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의 무료 체험을 원하는 기업은 유모션 홈페이지에서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을 완료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내달 에임 서비스의 공식 런칭 시점부터 2주동안 무료로 사용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신청기업은 에임 서비스 유료 전환 시 50% 할인 혜택과 얼리버드 혜택 10% 등의 추가 할인을 적용해 기업들이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도화된 광고 최적화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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