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선물 캠페인 진행

2025-02-11

한국후지필름이 2월 10일부터 3월 16일까지 아날로그 사진과 기록의 가치를 전파하는 한국후지필름의 사진문화캠페인 소소일작의 일환으로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선물 아날로그 사진으로 전하는 사랑의 증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2025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 트렌드와 연계해 사랑을 가장 진솔하게 표현하고 선물하는 방법으로 아날로그 사진 선물을 제안한다. 과하게 꾸미거나 연출할 필요 없는 아날로그 사진이야말로 평범한 하루를 가장 다정한 순간으로 남길 수 있는 방법임을 강조하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MZ세대에게 일상을 그대로 기록하는 문화가 눈에 띈다. SNS에서 과장된 연출과 화려한 필터를 걷어내고 있는 그대로의 나와 주변을 담아내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한국후지필름은 아날로그 사진이 아보하 트렌드과 맞닿아 있다는 점에 주목해 한 장 한 장 신중하게 셔터를 누르며 일상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디지털 화면 속이 아닌 손끝에서 사랑과 추억을 나눌 수 있다는 매력을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선물 캠페인을 통해 나눈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관계 속에서 아날로그 사진으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상황별 사진 선물 큐레이션을 제안한다. 커플을 위한 선물 추천부터 우정을 기록하는 졸업 및 입학 선물, 가족과 함께 나누는 다정한 기록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을 매칭해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사진 선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진인화·포토북·제작액자 전용 최대 40% 할인쿠폰 증정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후지필름몰에서 10만 원 이상 선물하기 결제 시,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페코짱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후지필름몰에서 아날로그 사진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