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유X후즈팬카페, 오피셜 테마 카페 오픈

2025-06-02

드림캐쳐(DREAMCATCHER)의 유닛 유아유(UAU)가 인썸니아(InSomnia)를 특별한 공간으로 초대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첫 번째 미니 앨범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Playlist #You Are You)’로 컴백한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와 함께 오피셜 테마 카페를 후즈팬카페 동대문점에서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마 카페는 팬들을 위한 유아유의 선물들로 가득 채워진다. 매장은 유아유 멤버들의 영상, 이미지와 함께 이번 앨범 콘셉트 무드로 꾸며질 예정이며,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와 환영 인사 영상 등이 단독으로 송출된다.

멤버들이 직접 그린 로고가 들어간 마카롱과 함께 이번 앨범을 콘셉트로 한 스페셜 음료도 판매되는데, 마카롱 구매 시 조각 스티커와 인화 사진 특전이 제공되고, 스페셜 음료 구매 시에도 인화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특별함을 더한다. 앨범 구매 시 럭키드로우 기회가 주어지는데, 3장 구매 시에는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럭키드로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스탬프 이벤트가 개최되는데, 해당 이벤트 참여 후 복권 당첨되면, 럭키드로우, 인화 사진 등을 받을 수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후즈팬카페 측은 “유아유와 인썸니아 분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림캐쳐 유아유는 지난달 2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를 발매했다. 유아유는 드림캐쳐의 첫 번째 유닛으로, 지유, 수아, 유현이 뭉쳐 결성됐다. 팀명에는 ‘너는 너야’라는 직접적인 의미가 담겼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4개의 트랙이 담겼다. 첫 번째 타이틀곡 ‘2 먼스(2 Months)’는 사랑을 갈구하는 상대에게 자신과 속도를 맞춰 주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또 다른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는 과거의 자신을 뒤로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변화하고 싶은 심정을 담았다.

특히 드림캐쳐는 별명 ‘계단돌’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이번 유닛 활동도 기대를 모은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데뷔 당시 초동(첫 일주일 판매량) 4200장이었던 앨범 판매량은 지난해 초동 7만 3000장, 총판 10만 2000장으로 17배 상승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