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기업 모인, 사람인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24-11-03

핀테크 기업 (주)모인의 사업자 해외송금 서비스 ‘모인 비즈플러스’가 사람인과 △환율 우대 100% △해외송금 수수료 추가 할인 △은행 대비 최대 97% 저렴한 해외송금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31일 목요일부터 11월 29일 금요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사람인의 외국인 채용 서비스 komate 에 채용 공고를 등록한 법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사람인 komate에 채용 공고를 등록한 후 △사람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발급 받은 난수 번호를 확인한다. 이후 △모인 비즈플러스에 24년 12월 2일까지 가입 시, 가입 경로에 해당 난수 번호를 입력하면 12월 3일부터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인은 해외 송금업 라이선스를 취득한 해외송금 전문 금융 회사로, 개인 소액 송금 서비스인 ‘모인 해외송금’과 사업자 고객용 ‘모인 비즈플러스’를 통해 저렴하고 신속한 해외송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모인 비즈플러스는 은행보다 최대 90% 저렴하고 4배 빠른 기업용 간편 해외송금(TT송금)으로 서비스 출시 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환전 수수료가 없을뿐더러, 최근 전 세계 181개국에 미국 달러(USD) 송금 서비스를 추가 오픈하여 법인 및 개인 사업자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메이트(KoMate)는 10월 말 사람인이 론칭한 외국인 전용 채용 서비스이다. 국내 대표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적용해 외국인 인재와 구인 기업이 쉽고 편리하게 연결되도록 했다. 특히, 외국인 인증으로 기업이 인재의 실명, 국적, 비자종류 및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신뢰 가능한 인재를 만날 수 있다.

모인 서일석 대표는 “법인 회원이라는 양사의 고객층을 공유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법인 회원들이 해외송금 시 환율 우대 100%, 송금 수수료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