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트러블 최강 순찰대전' 홍익대·고려대 성황리 종료

2025-05-22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대학생을 타겟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트러블 최강 순찰대전'이 홍익대학교와 고려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부 트러블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대학생을 타겟으로 기획된 행사로,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홍익대학교, 20일부터 22일까지 고려대학교에서 진행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파티온 제품 체험과 샘플을 받을 수 있는 파티온 부스에 대기 줄까지 겹겹이 생길 정도로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캠퍼스 곳곳에 숨겨진 트러블 스티커를 찾아내는 '트러블 수색 미션'과 트러블 판넬을 맞추는 '트러블 포착 미션'에 참가한 학생들은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쳤다. 현재까지 참가 학생들 중 최고 점수는 홍익대학교에서 기록된 510점으로, 각 대학별 참가 학생들의 점수가 파티온 공식 SNS에 실시간으로 공개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에 참가한 대학생들은 "축제 기간이라 트러블 관리에 방심하고 있었는데, 파티온을 통해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파티온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기회가 된다면 사용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한 참가자는 "현재 군복무 중인데 극한 환경 속에 훈련을 받다보니 요즘 피부 관리에 관심이 생겼다. 트러블 세럼 한번 써보고 싶다"고 말했다.

파티온의 트러블 최강 순찰대전은 5월 29일과 30일, 연세대학교에서 마지막으로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에서도 다양한 체험 기회와 경품을 제공해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주요 소비층인 대학생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6월에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ykim@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