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에게 케어 받은 듯한 ‘완벽한 광채, 투명한 밀착’으로 주목받아
‘자연의 작품’이라는 뜻의 연작(YUNJAC)은 한국 식물의 자생력을 피부에 전달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고민의 해답을 자연의 생명 에너지에서 찾아, 스스로 자정하고 회복하는 자연의 순리처럼 피부 본연의 힘으로 무너진 균형을 바로잡는 것이 연작의 철학이다. 이러한 연작의 기술력을 담은 제품 중에서도 피부톤과 결을 정돈하고 광채 피부표현을 완성해주는 스킨 퍼펙팅 라인 4종이 최근 주목받고 있다. 투명한 광채와 완벽한 밀착으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에게 케어 받은 듯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담동 메이크업숍의 필수템 ‘베이스프렙’ 인기에 라인업 확장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이하 베이스프렙)은 연작을 대표하는 부동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아이템이다. 지난 2018년 첫 출시한 수분베이스 제품으로 철저히 입소문과 품질만으로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이 제품은 피부 표현의 들뜸을 잡아주고 촉촉하면서도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매년 매출이 2배씩 증가하고 있다.
바르는 순간 물기가 터지며 촉촉하게 피부를 정돈하고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주는데, 실제로 고객들 사이에서 ‘죽은 파데(파운데이션)도 살리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특히 청담동 메이크업숍과 아티스트들이 필수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사용 후 만족도가 높아 연작의 제품 중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연작은 지난해 말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줄 스킨 퍼펙팅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여기에 Z세대 대표 배우로 떠오른 배우 노윤서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기용해 깨끗하면서도 빛나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스킨 퍼펙팅 글로우 프렙 패드’와 ‘스킨 퍼펙팅 글로우 업 프렙 워터’는 베이스 프렙 핵심 속성인 밀착과 광채를 강조한 제품으로, 연작만의 독점 성분이 밀착력 있는 피부 바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실제 아티스트가 숍에서 사용하는 스킨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됐는데,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피부에 가볍고 풍부한 수분감을 채우는 최적화된 제형으로 제작됐다.
연작의 독자 성분 ‘비건 글루 콤플렉스TM’ 함유
전남 보성의 어린 녹차잎을 한 번 더 발효해 만든 황차 성분과 더불어 한국 전통 식물 발효 추출물 5종 및 스킨 퍼펙팅 라인의 독점 성분이 결합된 연작의 독자 성분 ‘비건 글루 콤플렉스TM’가 오랜 시간 편안하고 빈틈없는 피부 바탕을 유지해 준다.
‘스킨 퍼펙팅 글로우 프렙 패드’는 피부 기초화장 첫 단계 제품으로 짧은 시간 동안의 부착만으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결을 정돈시켜 최적의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커피빈 유래 카페인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한다. 여기에 얼굴 곡면을 고려해 세심하게 디자인된 100% 코튼 거즈 패드(비건 인증)가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돼 탄탄한 피부 바탕을 형성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실리콘 파우더 및 실리콘 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밀림을 방지해 준다.
‘스킨 퍼펙팅 글로우 업 프렙 워터’는 8시간 동안 다크닝을 막아주는 광채 픽싱 미스트다. 수분감 넘치는 텍스쳐가 고르게 분사돼 은은한 광채를 연출해주며, 유수분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쌀겨 유래 비타민인 이노시톨이 함유돼 있다.
가격은 각각 베이스프렙 4만5000원, 프렙 패드 2만8000원, 프렙 워터 3만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SSG닷컴, 뷰티컬리, 올리브영 등의 온라인과 백화점 및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작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킨 퍼펙팅 라인으로 국내 뷰티 시장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톤업 광채 선베이스 ‘스킨 퍼펙팅 글로우 프렙 베이스’ 출시
연작이 이달 스킨 퍼펙팅 라인을 완성해 줄 톤업 광채 선베이스 ‘스킨퍼펙팅 글로우 프렙 베이스’(사진)를 출시했다. 앞서 뛰어난 밀착력의 수분 베이스 ‘베이스프렙’, 8시간 광채 픽싱 미스트인 ‘프렙 워터’, 피부의 결광을 빠르게 부스팅해주는 ‘프렙 패드’ 등을 선보였다. 미백기능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톤업과 광채, SPF43 PA+++ 의 선케어 효과까지 겸비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제형이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어우러져 마치 본연의 피부보다 0.5호 정도 밝아진 듯 깨끗한 톤업 효과를 연출해준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베이스프렙 사용 후 발라주면 베이스프렙의 밀착력은 그대로 유지해 주며, 베이스프렙과 함께 사용 시 모공 커버력이 3.6배 개선, 광채 지속력은 2배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가격 3만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