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반가운 가족들과 모이는 설날,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설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선물 아이템들을 추려봤다.
졸업을 앞둔 학생이나 취업 준비생들에겐 실생활에도 활용도가 높은 안경을 추천한다. 볼드한 검은색, 가벼운 소재로 만든 심플한 디자인이 좋겠다. 두꺼운 프레임의 안경은 지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고 민낯의 부담도 줄여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올겨울 많은 사랑을 받는 패딩 슬리퍼는 편안한 착화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만큼 나이에 상관없이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폭신한 텍스처로 이루어져 있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겸비하고 있다. 특히 베이직한 컬러의 패딩 슬리퍼를 선택한다면 어떤 스타일에나 매칭하기 좋다.
한 해의 복을 기원하는 귀여운 디테일의 복조리 모양의 백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데일리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가방은 아이템의 따라 스타일의 분위기를 변화시켜준다. 특히 두 개의 숄더 스트랩으로 크로스바디, 핸드백으로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조카에겐 러블리함을 한층 더 높여줄 이어 머플러를 제안한다. 추운 날씨 귀를 따뜻하게 해줄 양면 이어 머플러는 방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목에 둘러 리본 디테일의 머플러로도 착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