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비엔씨, 도쿄 시부야서 '서울라이프' K뷰티 팝업스토어 연다

2025-02-17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유통전문기업 (주)아시아비엔씨(대표이사 황종서)는 오는 23일과 24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서울 라이프’ 한국 뷰티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17일) 밝혔다.

‘서울라이프’는 K-뷰티, K-패션 등 K-컨텐츠를 주제로 하는 일본 팝업스토어 브랜드로 지와이서울은 2022 코스메 오사카, 코스메 도쿄를 시작으로 일본 내 전시회, 팝업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 운영 경험을 토대로 올해부터 정기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시아비엔씨는 이번 도쿄 ‘서울라이프’ 팝업스토어의 공동 주관사로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일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인기 한국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오디드 ▲에스네이처를 비롯해 ▲스킨1004 ▲모우모우 ▲에이오유 ▲오우즈너리 ▲퓨리토서울 ▲루미너스 제이드 ▲티엘라 ▲블리벨로 ▲립힙 ▲델리스푼 등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한국 청담 유명 살롱 'THE CLASS MONARCH'의 유현경 대표원장과 양수정 부원장도 행사에 직접 참여해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K-뷰티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전수하고 포인트 메이크업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 방문 고객들을 위해 화장품 본품을 증정하는 인형뽑기 이벤트와 인플루언서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티커 포토 부스도 마련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 한국 뷰티 브랜드 제품을 담은 특별 랜덤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변재옥 아시아비엔씨 해외영업담당 팀장은 “일본에서 K-뷰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선호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유행하고 인기있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겠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