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박정민-차승원-김신록-정성일, ‘전, 란(Uprising)’ 제작보고회 포토타임 [TOP영상]

2024-10-10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10월 10일 오전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넷플릭스(NETFLIX) 영화 ‘전, 란(Uprising)’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영화 ‘전, 란(Uprising)’ 제작보고회에는 강동원(Gang Dong-Won)-박정민(Park Jeong-Min)-차승원(Cha Seung-Won)-김신록(Kim Shin-Rock)-정성일(Jung Sung-Il)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전, 란(Uprising)’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전,란’은 신철 작가와 박찬욱 감독의 완성도 높은 각본과 김상만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져, 운명에 맞서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밀도 높게 담아낸 작품이다. 또한, 강동원, 박정민, 김신록, 진선규, 정성일 그리고 차승원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의 명연기는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경진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0/10 11:28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