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케이 트렌디 ‘2025 젊은 세대 히트 상품 30’ 선정된 K뷰티 아이템은?

2025-11-12

“옷이나 가방 등에 달아 주위에 보여주는 ‘뷰티 액세서리’ 트렌드가 젊은 세대 사이에서 자리잡았다. 보기에도 귀엽고 가방 등에도 달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의 글로벌 색조 브랜드 브레이(BRAYE)의 ‘립슬릭’에 대한 소개다. 닛케이트렌드가 발표한 ‘2025 젊은 세대 히트 상품 BEST 30’에 한국의 브레이 제품이 뷰티 액세서리 트렌드의 대표 제품으로 선정되며 대상을 받았다.

2025년 8월부터 일본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 브레이의 대표제품 ‘립슬릭’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메탈 케이스에 립밤을 담은 형태로, 스트랩에 연결해 목걸이나 키링처럼 연출할 수 있다. ‘립슬릭 미니’는 실버 케이스와 미러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사이즈를 줄여 볼체인 형태로 가방에 걸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한 버전이다. 일본 현지에서는 디자인과 사용성을 모두 잡으며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허문 뷰티 액세서리로 호평받았다.

브레이는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EGNIS)’가 2024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기획한 색조 브랜드로 론칭 1년 만에 세계 50개국에 진출했다.

브레이 관계자는 “이번 닛케이 트렌디 히트상품 대상 선정은 브레이의 디자인 역량과 제품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며 “국내에서도 립슬릭에 이어 나노쿠션 흥행으로 색조와 베이스 경쟁력을 입증한 만큼 앞으로도 브레이만의 감각과 기술력으로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