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주얼리 모델 됐다…‘흑과 백의 여신’

2025-08-15

배우 김지원이 주얼리 브랜드를 통해 ‘흑과 백’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김지원은 한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에브리 모먼트 위드 유(Every Moment With U)’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15일 공개된 화보에서 서로가 함께한 모든 순간의 특별함을 담은 김지원은 흑과 백의 절제된 조화로움 안에서 우아한 매력과 함께 빛나는 주얼리를 조화해 인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화보 속 김지원이 착용한 주얼리는 브랜드가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제품으로, 두 사람이 손가락을 걸고 나누는 약속의 순간을 ‘U’자의 모티프로 정교하게 형상화했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는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정상 제품 구매 고객(신제품 제외)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러 홀더 키링’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지난해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tv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김지원은 내년 SBS에서 방송되는 ‘닥터X:하얀 마피아의 시대’ 캐스팅을 확정하고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