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변우석,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브랜드평판 톱3에 이름을 올렸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배우 변우석, 2위는 그룹 방탄소년단, 3위는 가수 임영웅이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7월 7일부터 2025년 8월 7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4,136,784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11,118 미디어지수 346,769 소통지수 531,693 커뮤니티지수 504,31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93,895로 분석됐다.
임영웅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이어간다. 공연은 인천 송도컨벤시아(10월17~19일), 대구 엑스코(11월7~9일), 서울 케이스포돔(11월21~23일·28~30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12월19~21일), 대전 컨벤션센터(2026년 1월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1월16~18일), 부산 벡스코(2월6~8일)에서 각각 열린다.
임영웅은 두 번째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 2'(IM HERO 2)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앨범은 CD 없이 앨범북 형태로 제작된다. CD로 음악을 듣기 힘든 감상 조건과 환경 오염에 대한 고민을 고려해 이같이 제작했다. 앨범북에는 임영웅의 사진과 앨범 크레디트, 임영웅이 직접 전하는 메시지로 꾸민다. 신보는 오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