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X육즙수지, ‘즙즙 시스터즈’ 결성…“거울 보는 것 같다”

2024-09-26

SNL에서 ‘육즙세연’으로 화제몰이한 이수지가 BJ 과즙세연을 만난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은 다음 회차에 BJ 과즙세연의 출연을 예고했다.

이수지는 과즙세연의 실물을 영접한 뒤 “지금 이렇게 보니까 거울을 보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과즙세연은 이에 화답하듯 이수지에게 하트를 날렸고, 이수지 또한 과즙세연에게 하트를 만들어 보냈다.

“들었을 때 연 매출이 어마어마하던데”라는 질문에 과즙세연은 “30억 정도 된다”고 답해 이수지를 깜짝 놀라게했다.

앞서 이수지는 지난달 31일 공개된 ‘SNL 코리아’ 시즌6 1화에서 김규원과 함께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아프리카 BJ 과즙세연과 미국 LA 베벌리힐스 거리에서 나란히 거니는 장면을 패러디해 주목을 받았다.

BJ 과즙세연은 현재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틱톡 등에서 여성 BJ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다. 현재 그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32만명이고 연 매출은 30억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내기도 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국내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1명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경쟁 서바이벌이다.

한편 ‘취하면 사칭범’의 BJ 과즙세연 출연분은 다음 달 2일 오후 6시에 해당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