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워크, 이용자들에게 리워드 지급하는 웹3 생태계 환원 프로젝트 실시

2024-10-16

[블록체인투데이 이아름 기자] 리워드형 웹3 헬스케어 플랫폼 ‘슈퍼워크’를 운영하는 프로그라운드(주)가 이용자들에게 리워드를 지급하는 웹3 생태계 환원 프로젝트를 실시, 오는 11월 7일까지 ‘운동회 퍼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워크 운동회 퍼즐 맞추기는 NFT 신발을 보유한 이용자들이 다양한 슈퍼워크 인앱 활동을 통해 퍼즐 조각 수집에 필요한 활동 포인트(AP)를 모아 운동회 퍼즐을 완성시키는 이벤트로 슈퍼워크 앱 내 ‘시즌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활동 포인트는 △아이템 구매 및 사용 △NFT 신발 제작·업그레이드·소각 △장비 강화 △슈퍼즈 미션 수행 △래플 응모 △팀워크 패스 구매 △이용자 간 상품 거래 △스킨 해제 및 교체 등을 수행 시 지급된다.

슈퍼워크는 이벤트 종료 시점인 11월 7일 23시 59분을 기준으로 누적 활동 포인트를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현금화가 가능한 슈퍼워크 토큰(GRND)으로 환산한 후 8일 오전 2시까지 참여자 전원에게 자동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2주년 오프라인 밋업에서 발표한 웹3 생태계 환원 프로젝트에 따라 슈퍼워크 이용자들의 웹3 생태계 기여 활동으로 인해 창출되는 가치를 다시 웹3 생태계에 환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슈퍼워크는 운동회 퍼즐 맞추기를 기점으로 올 3분기 획득한 광고 수익과 아비트럼 재단으로부터 수령한 그랜트(사업 지원금) 전액도 이용자들에게 분배하는 웹3 생태계 환원 프로젝트 이벤트를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슈퍼워크 김태완 대표는 “웹3에 대한 관심과 슈퍼워크에 적극적인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환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창출된 가치만큼 생태계에 환원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구성원들의 활동을 촉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워크는 2022년 서비스 론칭 때부터 웹3 이용자들이 슈퍼워크에서 가치를 창출할수록 더 큰 보상과 이용 경험으로 되돌려주는 선순환 구조를 확립, 이를 기반으로 월간 재사용률 90%에 육박할 정도로 안정적인 웹3 생태계를 유지 중에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