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3주 만에 복귀한 지예은에 분노 폭발···“좋은 말로 할 때 추려” (런닝맨)

2025-11-01

배우 지예은이 SBS ‘런닝맨’에 복귀했다.

1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일 방송 예정인 ‘런닝맨’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일주일을 뜨겁게 달군 키워드들을 집중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영상에서는 지예은이 복귀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9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지예은은 최근 약 3주 만에 ‘런닝맨’ 촬영에 복귀했다.

밝은 목소리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한 지예은은 이내 눈물을 보여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멤버들이 “왜 우냐”고 묻자 지예은은 “3주 만에 오니까 뭉클해서 그렇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유재석이 “(복귀 기념으로) 땡기는 메뉴를 얘기해보라”고 하자 지예은은 “양장피, 회, 곰탕, 카페라떼 먹고 싶다”라고 말하는 등 자신의 원하는 메뉴를 줄줄이 말해 건강해진 몸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먹성으로 복귀를 알렸다. 결국 유재석이 이를 악 물고 “좋은 말로 할 때 3개 정도로 추려라”고 경고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회차에서 ‘영포티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하하의 맞춤형 패션 스타일을 찾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지예은이 복귀하며 다시 완전체가 된 ‘런닝맨’은 내일(2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