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온기' MV 1,100만 뷰 돌파… 세상에 따스함과 감동을 전하는 '국민 위로송'

2024-09-26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죽으면 어차피 다 썩어서 사라지게 돼 있어 겨울이 가면 눈이 녹아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처럼 어디 있는지는 아무 의미 없다고...떠나간 사람들은 살아남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살아가는 거니까"라는 대사가 뇌리에 깊게 남은 '온기'

​따뜻한 감성 장인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불가항력 황폐화된 사회를 'In October'의 배경으로 한 '온기' 뮤직비디오가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5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가 9월 25일 조회수 11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영혼을 정화시켜주는 최고의 명품 감성으로 이야기하듯 편안하게 노래한 임영웅의 '온기'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 속 발라드 향수를 자극하는 담백한 멜로디가 먹먹함으로 다가와 울음이 목적을 얼얼하게 만들며 강력한 위로를 전했다.

"단 한 사람의 용기", " 단 한 사람의 온기"가 귀전에 맴도는 임영웅의 깊이 있는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이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온기'는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했으며, 작사에는 김이나가,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도 참여했던 김수형과 황선호가 힘을 보태 최고의 명곡을 만들어냈다.

단편 영화의 장면들로 제작된 '온기'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임영웅의 섬세한 감정선 전달은 물론 대배우의 포스와 메서드의 강렬한 눈빛 연기로 눈물을 흘리게 했다.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안은진, 현봉식이 출연해 몰입감을 더했다.

또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넘어서며 이후 개봉 16일 만에 25만 명을 기록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개봉한 화제작 사이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23일자로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9/26 11:47 송고 | jjw@topstarnews.net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