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160mm 쿨링팬 LED 개선된 것으로 업그레이드
12월 31일까지 우퍼 시리즈 케이스 구매 시 경품 증정
[디지털포스트(PC사랑)=방수호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EM1-Woofer(EM1-우퍼, 이하 우퍼)' 케이스의 전면 쿨링팬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케이스 디자인을 기존보다 아름답게 개선하기 위해 진행됐다. 새로운 전면 쿨링팬은 조명을 케이스 내부에 균일하게 퍼뜨려 더 세련되고 조화로운 외형을 연출한다. 이번 개선 사항은 블랙과 화이트 제품에 적용된다.
우퍼는 스피커 위성 유닛 우퍼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가구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M-ATX와 M-ITX 메인보드를 장착 가능하며, 스윙도어 구조인 왼쪽 측면 강화유리는 완전 분리 가능해 조립 편의성이 높다.
또한 전면에는 화이트 LED 160mm 쿨링팬, 후면에는 화이트 LED 120mm 쿨링팬이 장착돼 공기 순환이 원활하다. 전면 쿨링팬은 LED ON/OFF 기능도 제공한다. CPU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는 케이스 전면과 상단에 최대 240mm 규격까지 호환되며, CPU 공랭 쿨러는 높이 최대 160mm인 제품까지 호환된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우퍼 케이스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퍼·우퍼 시그니처 에디션 구매 후 이벤트 응모 시 컴포즈 Hot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1:1 증정된다. 그리고 구매 영수증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프렌즈 타올 세트(3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포스트(PC사랑)’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