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 국내 가을 야구 맞이 캠페인 진행

2024-09-25

글로벌 소셜 매칭 앱 틴더(Tinder)가 가을 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를 통해 새로운 관계 형성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JTBC 최강야구와의 협업을 통해 야구경기 직관 DAY 이벤트를 비롯하여 앱 내 야구 테마의 프로필 스티커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틴더는 최근 Z세대 사이에서 프로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서로의 최애 스포츠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기존 앱 이용자뿐만 아니라 야구에 관심있는 싱글 남녀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틴더는 최강야구와 손잡고 가을 야구에 대한 분위기를 앱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직관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앱 내 이벤트 프로필의 이벤트 참여를 탭하고 팀 틴더 메시지에서 안내되는 링크를 통해 야구 질문에 답변할 수 있으며,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직관 티켓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틴더는 릴카, 유희관과 함께 캠페인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또한 틴더에서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야구 테마의 프로필 스티커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야구 디자인의 스티커로 자신의 틴더 프로필을 꾸밀 수 있으며, 직관메이트 찾아요 문구의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어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할 상대를 찾을 수도 있다.

틴더에서는 관심사 기능을 통해 야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취미나 취향을 공유하는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이용자가 맛집 탐방, 새로운 것 도전하기, 아마추어 요리사 등 세분화된 관심사를 선택하면 프로필에 자신의 관심사가 뜨게 된다. 더 나아가, 상대의 프로필을 탐색할 때, 내가 설정한 관심사와 동일한 관심사가 표시되어 나와 취향이 비슷한 사람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관심사를 통해 상대와 첫 대화나 데이트를 위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