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다이어리, 비엠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 체결

2025-02-18

㈜닥터다이어리와 ㈜비엠코퍼레이션은 19일, 피트니스 및 건강관리 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헬스케어 및 피트니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의 건강 관리 및 운동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는 ▲데이터 기반 피트니스 및 건강관리 솔루션 개발 ▲운동 및 건강 데이터 활용 연구 ▲헬스케어 플랫폼 확장 ▲공동 마케팅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을 중심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운동과 건강관리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서비스 모델을 구축하고, 보다 효과적인 건강 증진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다이어리 송제윤 대표는 “지속적으로 데이터 기반의 혈당 관리 및 건강 솔루션을 발전시켜 온 닥터다이어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피트니스 데이터를 혈당 및 건강 데이터와 연계하여, 개인의 건강 목표에 맞춘 체계적인 운동 및 식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비엠코퍼레이션 박주형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피트니스 및 건강관리 시장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정립하고, 보다 체계적인 운동 및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닥터다이어리, 투비닥터와 파트너십 체결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