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롯데월드 어드벤처 ‘피카츄의 퍼레이드 공연’ 인기 [한강로 사진관]

2025-05-05

한강로 사진관은 세계일보 사진부 기자들이 만드는 코너입니다. 우리가 세상을 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눈으로도 보고 귀로도 듣습니다. 간혹 온몸으로 느끼기도 합니다. 사진기자들은 매일매일 카메라로 세상을 봅니다. 취재현장 모든 걸 다 담을 순 없지만 의미 있는 걸 담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조금은 사심이 담긴 시선으로 셔터를 누릅니다. 다양한 시선의 사진들을 엮어 사진관을 꾸미겠습니다.

어린이날인 5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인기 캐릭터 피카츄의 퍼레이드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달 25일까지 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 스프링캠프’를 진행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IP ‘포켓몬’과의 컬래버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해,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나들이가 가능하다.

이번 축제는 방문객들이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어 스프링캠프를 탐험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온 가족이 포켓몬 트레이너로 변신해 탐험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 본격적인 탐험에 앞서 ‘포켓몬 월드’로 변신한 어드벤처를 한 눈에 조망하고 싶다면 ‘풍선비행’을 탑승해보자. 현재 몬스터볼 콘셉트로 특별 랩핑해 운영하고 있으며 ‘히든 포켓몬’을 보는 재미는 덤이다. 컬래버 스폿들을 구석구석 탐방하고 싶다면 ‘스프링캠프 미션투어’를 추천한다.

이제원 선임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