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바이홈, ‘2025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소형가전 부문 1위 수상

2025-12-02

토탈 리빙가전 브랜드 ‘홈바이홈’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소형가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홈바이홈이 집을 가장 편안하고 스마트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혁신적인 가전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온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다.

홈바이홈은 ‘집이 더 집다워지는(Home gets more like home)’이라는 브랜드 모토 아래,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그릴, 에어프라이어, 가습기, 제습기 등 다양한 소형가전 제품을 통해 생활 속 불편을 해결하고,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마트한 주거 환경을 제안해왔다.

특히,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기능성, 그리고 높은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홈바이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순히 제품의 품질뿐 아니라 ‘생활을 바꾸는 경험’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집이 더 집다워지는 공간을 위해 편안함과 스마트함이 공존하는 생활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수상은 고객분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가능했다. 홈바이홈은 작은 가전 하나에도 진심을 담아, 앞으로도 편안함·효율·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토탈 리빙가전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며, “고객의 일상이 더욱 스마트하고 여유로워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