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6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신규 직업 ‘씨프(THIEF)’를 업데이트했다.
씨프는 모로크 출신의 도적으로 ‘더블 어택’, ‘인베넘’, ‘하이딩’을 주요 스킬로 보유하고 있다. 더블 어택은 빠르게 두 개의 비수를 날릴 수 있으며, 인베넘은 주변에 독을 뿌려 적을 중독 상태로 만들 수 있다. 하이딩은 어둠 속에 가려 적이 발견하지 못하게 한다. 씨프는 2차 직업 ‘어쌔신(ASSASSIN)’ 전직 시 각성 직업 ‘어쌔신 크로스(ASSASSIN CROSS)’로 각성할 수 있다. 또는 2차 직업 ‘로그(ROGUE)’를 선택하면 ‘스토커’(STALKER)’로 각성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신규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3일까지는 로그인할 때마다 하루 1번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 시 필드에서 단검 목걸이를 드랍하며 이를 모아 푸른 불꽃, 카드 합성용 카드, 카드 뽑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13일까지 씨프 전직 후 베이스 레벨 20부터 120까지 20단위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보상 상자를 선물한다. 특히 120레벨 달성 보상에서는 전설 등급 카드 1개를 선택해서 얻을 수 있는 선택 상자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씨프 업데이트 및 론칭 400일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무료 다이아, 비타타, 칭호, 씨프 의상으로 구성한 감사 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