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에잇, 팀버랜드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

2025-09-09

팀버랜드가 세븐틴의 멤버 디에잇을 아시아 태평양(APAC)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디에잇은 데뷔 이후 춤, 음악, 패션까지 전방위적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무대에서는 매 순간 열정과 탐험가 정신으로 예술의 경계를 확장하고, 무대 밖에서는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팬들과 청년 세대가 자신의 한계를 넘어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도록 격려해왔다. 팀버랜드는 디에잇의 이러한 두려움 없는 도전과 끊임없는 탐구 정신이 1973년 창립 이래 이어온 브랜드의 핵심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밝혔다.

이번 앰배서더 발탁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필름 ‘Unbreakable You’는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디에잇은 팀버랜드의 아이코닉 옐로 부츠를 신고 묵직하게 사막을 걷는다. 이는 인생이라는 미지의 여정을 헤쳐 나가는 청춘들을 상징하며, 캠페인은 꿈을 좇고, 변화를 받아들이며, 고독 속에서도 열정을 지켜내는 이들의 모습을 겹쳐 보여 새로운 세대의 선언을 담아냈다.

팀버랜드가 말하는 ‘Unbreakable’은 단순한 풋웨어의 견고함을 넘어, 도전과 변화, 자연의 장벽을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대담한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디에잇은 이번 앰배서더 활동을 통해 팀버랜드의 정신을 젊고 친근하게 전달하며, 브랜드와 함께 모든 이가 자신의 본질에 충실하고 두려움 없이 탐험하도록 격려할 예정이다.

한편, 팀버랜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팀버랜드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