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간 ‘크림 스킨’ 캠페인 진행
원지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2월 올영픽 프로모션도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육성 브랜드 라네즈가 앰버서더 '원지'와 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해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원지의 평소 소신과 닮은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를 슬로건으로 진정성 있게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2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라네즈는 새롭게 제작한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 보습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력을 알릴 예정이다.
더불어 2월 올영픽(P!ck) 선정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단독 구성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고, 크림 스킨을 포함해 라네즈 기초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원지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초크초크 복조리 파우치’와 ‘초크초크 미니 손거울’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글로벌 누적 판매 440만개, 브랜드 재구매율 1위의 베스트셀러로, 모든 피부 타입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확실하게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산뜻한 토너다.
크림 한 통을 토너에 담아낸 라네즈만의 고압 블렌딩 기술(Micro Blending Technology)을 통해, 세안 후 첫 단계부터 깊고 강력하게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