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이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상품에 고객들이 몰리며 완판 행렬을 잇는 등 행사 초반부터 인기몰이 중이라고 5일 밝혔다.
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행사 첫 날(1일) 하루에만 6만장 이상, 4일까지 누적 10만장 이상 팔리며 완판됐다.
또 45% 저렴한 ‘버거킹’ e쿠폰이 4만장 이상,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과 ‘신지모루 스마트폰 케이스’가 1만개 이상 판매됐다.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 ‘주연테크 게이밍 컴퓨터’,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원을 넘은 상품은 110개를 돌파했다.
특히 한정된 시간에 판매하는 할인 상품에는 이커머스 고객들의 ‘오픈런’이 이어졌다. 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 엄선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10분 러시’는 신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행사 첫 날 파격적 할인가로 선보인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는 10분 만에 1억원 가까이 판매돼 ‘10분 러시’ 론칭 이래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 날 총 5개의 상품으로 진행된 ‘10분 러시’에서는 1분에 평균 2050만원, 10분만에 총 2억500만원어치가 판매됐다.
‘타임딜’ 상품 역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닌텐도 스위치 OLED’,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등이 완판되며 평소 대비 할인 금액이 큰 가전∙디지털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또한 알뜰 쇼핑족들이 몰리며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잘풀리는집 도톰3겹 순수 화장지’와 같이 식품, 헬스, 리빙 등 생필품들도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점심시간을 겨냥해 오전 11시부터 4시간만 운영되는 e쿠폰 전용 할인딜인 ‘런치박스딜’도 인기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판매된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 ‘피자마루 이탈리안치즈피자’,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는 3일 연속 제한 시간 내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패밀리 멤버들과 구매 목표 달성 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 받는 새로운 형태의 무료 멤버십 ‘패밀리플러스’도 오픈한지 4일만에 약 10만 명이 가입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남은 기간에도 할인 판매가 쏟아진다. ▲5일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키친핏 냉장고 ▲6일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프로 11번가 패키지 ▲6일 포칼 뉴 유토피아 헤드폰 등 엄선된 디지털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식음료 e쿠폰도 출격 준비중이다. 7일에는 투썸플레이스의 11월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이 15% 할인가로 판매되며,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등도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방송 시간 동안 알찬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LIVE11’도 남은 행사 기간 동안 ▲5일 오후 9시 세라젬 ▲6일 오후 8시 멕시카나 치킨 ▲9일 오후 6시 로보락 ▲11일 오전 11시 괌 자유여행 등 다채롭게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11번가는 오는 11일 진행되는 2024 십일절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행사에 참여했던 브랜드들을 모두 모아 더 강력해진 혜택으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