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디지털케어서비스 재편 실시

2024-09-27

[FETV=심준보 기자] NH투자증권이 고객의 니즈 및 콘텐츠 활용도 제고를 위해 '디지털케어서비스'를 재편했다.

금번 새롭게 개편된 디지털케어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 한하여 기존의 디지털케어서비스(직원 바로 연결서비스, 월간투자전략, 자산분석보고서, 보유종목 리포트, Zoom 화상 세미나 등) 외에 실시간 외인/기관 수급, 최신 중소형주 리포트, 부동산 및 세무 레터 등 디지털케어플러스 고객에게만 제공하던 콘텐츠까지 차별화된 투자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밖에도 일정 자산 이상의 고객은 하이브리드 토탈 서비스인 디지털케어플러스로 자동 승격되어 투자설명회, 골프레슨, 생일서비스, 캐시백 쿠폰 등의 추가적인 로열티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하이브리드 토탈 서비스인 디지털케어플러스 고객 대상으로 프라이빗 골프레슨 행사를 실시하며 오는 30일에는 디지털케어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차트 돌파매매 비법이라는 주제로 Zoom 화상 세미나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Zoom 화상 세미나는 매달 고객 니즈 중심의 새로운 주제로 실시간 소통을 통해 상당한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하반기에는 2025년 전망을 주제로 하는 투자설명회와 투자유망 ETF(상장지수펀드) 공개 Zoom 세미나 등도 계획하고 있어 고객의 성공 투자를 위한 디지털케어서비스는 계속 레벨업이 되고 있다. 한편, 디지털케어서비스는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되며 QV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각 영업점 방문/유선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